르포 독버섯처럼 퍼지는 키스방짧은 입맞춤, 하지만 긴 후회


벨을 누르자 육중한 철문이 열리고 젊은 남성이 친절히 맞았다. 쓰레기통에는 앞서 다녀간 손님이 사용한 칫솔도 몇 개 있었다. 지난 6월 학교 근처에서 불법 키스방을 운영하다가 적발된 경찰관이 근처 오피스텔에 키스방을 다시 차려 영업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단순한 키스는 유사성행위가 아닌 것으로 판단돼 단속할 법적 근거가 없으며 실제로 적발한 사례도 없다”며 “실제 성행위 현장을 잡지 않는 한 현재로서는 단속하기는 힘들다”며 단속 상의 어려움을 털어놨다. 밀실 안에서 정말 무슨 일이 있었는지는 당사자 둘 외엔 알 수가 없다.


업주 최씨 등은 마치 보드게임장인냥 업소상호를 위장한 뒤 칸막이방 20여개를 설치했다. 이후 인터넷을 통해 여성 취업준비생과 여대생 11명을 여종업원으로 고용했다. 종로구 광화문 앞 국민대회와, 유튜브 검색 결과에 나와있는, 용산구 청사 인근의 집회인, 연합예배 국민대회는 서로 다른 집회입니다 ( 주최하시는 분 등 ).


A경장은 또 지난해 9월부터 지인 C(26ㆍ여)씨에게 빌려준 500만원을 갚으라며 수 차례에 걸쳐 문자메시지를 전송하는 수법으로 채권을 추심한 혐의도 받고 있다. 키스방을 찾은 중증 지적장애인이 자신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악용해 억대의 사기 행각을 벌인 여성이 1심에서 징역 3년을 선고받았다. 지난 2018년부터 올해 9월까지 성매매 알선 등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총 1천144명을 입건했다. 연도별로 살펴보면 지난 2018년도에는 367명이 입건됐으며 3명이 구속됐다. 2019년도에는 415명, 지난해에는 231명이 붙잡혔다.


키스방이 있을 것 같지 않은 곳에 B 키스방은 자리하고 있었다. 간판이나 특정 지을 만한 표시가 전혀 돼 있지 않았다. 지하에 위치한 B 키스방의 출입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가자 카운터가 보였다. 자신을 실장이라고 소개한 20대 중반 여성은 예약사항을 확인한 뒤 방으로 안내했다. A업소 사이트에는 친절하게(?) 처음 오는 남성들을 위한 이용방법이 나와 있었다. 업주는 ‘절대 유사성행위는 하지 않는다’는 말을 강조라도 하듯이 굵은 글씨로 쓰여 있었다.


물론 매니저들이 남성의 성기를 만지는 행위도 금지돼 있다. 그러나, 현행 성매매방지법으론 정작 키스방 같은 ‘잠재’적이고도 ‘불법’적인 사실상의 성매매 업소에 대해 행정적 제재를 가할 수 없는 실정이다.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작성 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주세요. 지난 7월 오픈한 강남 신논현역 부근 C 키스방이 그 첨단의 IT 세계로 들어왔다.


대부분의 남성들은 술 한 잔 걸치고 과거에 봤던 정보를 떠올리고 그 곳을 찾으려 한다. 인터넷을 통해 많은 정보를 습득하지만 정보를 보고 바로 동해 가기 보다는 나중에 생각 나지만 정보를 저장해 놓지 않음을 아쉬워하는 것. 매니저들의 소문을 듣고 찾아오는 고객이 많기 때문에 B 키스방은 철저한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최소 3시간 전에는 예약을 해야 하고 발신번호표시제한 전화나 공중전화를 이용하면 예약이 불가능하다. 하지만 더욱 큰 문제는 ‘과연 현직 PD라는 사람이 사회적으로 지탄을 받고 있는 키스방 사업에 관여를 해도 괜찮은가’다.


A씨는 얼른 목돈을 모아 장사도 하고 결혼도 일찍 하고 싶다고 했다. 그는 3개월 전 고향을 떠나 아는 사람과 얼굴이 마주칠 염려가 없는 부산에서 키스방 매니저 생활을 시작했다. A 경장은 지난 3월부터 석 달 동안 부산 양정동의 학교 정화구역 내에서 여성 종업원들을 고용해 키스방을 운영하다가 경찰 단속에 적발된 데 이어, 한 달도 안 돼 근처 오피스텔에서 다시 영업한 혐의 등을 받고 있습니다. 실제로 성매매문제해결을위한전국연대 관계자는 “키스방에서 일했던 여성들과의 상담전화를 통해 키스방에서 불법 성매매 행위가 일반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고 말했다. 그녀에게 ‘이곳에서 성매매는 이뤄지지 않느냐’고 물었다.


해당 업소의 홈페이지에는 “명문대 교환학생으로 유학 온 엘리트 여대생” 등과 같은 여성 종업원 16명의 소개 글이 올라와 있다. 주로 20대 초반으로 알려진 여성 종업원들은 유명 걸그룹 멤버 등의 이름을 가명으로 쓰며 활동했다. 30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픈된 KISS OF LIFE의 첫 번째 프로필 영상에서는 첫 번째 멤버 나띠가 LP판을 재생하며 흘러나오는 멜로디에 맞춰 캠코더를 들고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겼다. 아프리칸 리듬의 중독적인 사운드에 맞춰 뉴트로한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한 나띠는 자유로움과 시크함을 표현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피원하모니는 미니 6집 컴백 하루 전인 6월 7일 새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5분 뒤 속옷 차림에 남성 와이셔츠만 입은 아찔한 의상의 B 씨가 들어왔다. 그는 "처음에는 어색하지만 단골손님에게는 손님의 요구에 따라 키스 수위를 넘길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 "일이 힘들지 않으냐"라고 묻자 "이렇게 편하게 큰돈을 벌 수 있는데 좀 더 빨리 시작하지 못한 게 후회스럽다"라는 대답이 돌아왔다.


신고만으로 열 수 있는 자유업종이기에 경찰청 및 구청, 시청 어디에서도 키스방 수를 집계조차 못하고 있으며, 불법 성매매행위를 입증해 내기도 어려운 상황이다. 앳된 얼굴을 한 그녀는 업소에서 제공한다는 아찔한 의상을 입고 있었다. 시시콜콜한 얘기가 몇 마디 오간 후 그녀가 다가와 무릎 위에 앉는다. 이에 기자는 “키스보다는 말벗이 필요해 왔다”고 했다.

오피가이드 후기 오피사이트 휴게텔 추천 오피가이드 오피가이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